공지사항 및 FAQ

홈 > 공지사항 및 FAQ

번호 종류 제목 첨부
33 추석연휴 기간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13 포상금 지급 신청
12 불법 텔레마케팅(TM)이란 무엇인가요?
11 서비스 가입을 유도하는 텔레마케팅(TM)은 모두 불법인가요?
10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9 불법 텔레마케팅(TM)신고를 하려면 녹취파일이 꼭 필요한가요?
8 신고 가능한 기한이 정해져있나요?
7 처리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6 신고한 내용에 대하여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나요?
5 불법 텔레마케팅(TM)을 신고하면 해당 영업점이 처벌을 받나요?
4 불법 텔레마케팅(TM)을 신고하면 포상금을 받을 수 있나요?
32 [공지] 자율감시센터 전화상담시스템 장애 관련입니다.
31 [공지] 홈페이지 개선 작업 공지입니다.
27 이동통신 유통점 개인정보 부정이용 신고 접수(7월 9일부터 신고접수 진행)
26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명칭 변경 등 홈페이지 개편
25 [근로자의 날]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24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상담시스템 장애 관련입니다.
23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접속 장애 복구 안내
22 [공지] 홈페이지 개선 작업 공지입니다.
21 추석연휴 기간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16 불법TM 신고센터 무선 포상대상 범위 확대
15 [공지] 신고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및 홈페이지 개선 관련 작업 공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