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및 FAQ

홈 > 공지사항 및 FAQ

번호 종류 제목 첨부
34 홈페이지가 깨져보이거나 이상하게 보이나요?
13 포상금 지급 신청
12 불법 텔레마케팅(TM)이란 무엇인가요?
11 서비스 가입을 유도하는 텔레마케팅(TM)은 모두 불법인가요?
10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9 불법 텔레마케팅(TM)신고를 하려면 녹취파일이 꼭 필요한가요?
8 신고 가능한 기한이 정해져있나요?
7 처리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6 신고한 내용에 대하여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나요?
5 불법 텔레마케팅(TM)을 신고하면 해당 영업점이 처벌을 받나요?
4 불법 텔레마케팅(TM)을 신고하면 포상금을 받을 수 있나요?
38 [공지] 개인정보 부정이용 신고 접수 재개 안내
37 [공지] 개인정보 부정이용 신고 접수 잠정 중단 안내
36 [공지] 이용자 동의 없는 개인정보 열람 신고 시 요건 등을 반드시 확인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5 [공지]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개편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기재
33 추석연휴 기간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32 [공지] 자율감시센터 전화상담시스템 장애 관련입니다.
31 [공지] 홈페이지 개선 작업 공지입니다.
27 이동통신 유통점 개인정보 부정이용 신고 접수(7월 9일부터 신고접수 진행)
26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명칭 변경 등 홈페이지 개편
25 [근로자의 날]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24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상담시스템 장애 관련입니다.
23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접속 장애 복구 안내
22 [공지] 홈페이지 개선 작업 공지입니다.
21 추석연휴 기간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16 불법TM 신고센터 무선 포상대상 범위 확대
15 [공지] 신고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및 홈페이지 개선 관련 작업 공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