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및 FAQ

홈 > 공지사항 및 FAQ

번호 종류 제목 첨부
34 홈페이지가 깨져보이거나 이상하게 보이나요?
13 포상금 지급 신청
12 불법 텔레마케팅(TM)이란 무엇인가요?
11 상담, 신고접수 등 자율감시센터 이용이 제한 될 수 있나요?
10 개인정보보호 자율감시센터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9 불법 텔레마케팅(TM)신고를 하려면 녹취파일이 꼭 필요한가요?
8 신고 가능한 기한이 정해져있나요?
7 처리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6 신고한 내용에 대하여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나요?
5 유통점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면 해당 유통점은 처벌을 받나요?
4 신고하면 포상금을 받을 수 있나요?
59 [공지] 자율감시센터 상담전화 장애 안내
58 [공지] 메일서버 이전에 따른 작업 공지 안내
57 [공지] 2019 이통사와 함께하는 개인정보보호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 안내
56 [공지] 2019 이통사와 함께하는 개인정보보호 캠페인
54 [공지]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점검 안내(시간 연장)
53 [공지] 추석 연휴 기간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52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불법보관 근절
51 [공지] 유통점의 개인정보 부정이용 신고와 관련하여 유통점 제재 강화 등 일부 변동사항을 안내드립니다.
50 [공지]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작업 일정 안내 입니다.
48 [긴급공지] 자율감시센터 신고접수 통보 발송 장애 관련입니다.
47 [공지] 금일 오전 중(9시40분) 서버 장애에 대해 양해말씀드립니다.
46 [공지] 텔레마케팅 신고포상 기준 변경 및 자율감시센터 신고 처리기간 변경 안내
45 -긴급점검- 웹사이트 SSL 인증서 오류로 인해 일시 접속이 불가합니다.
44 [공지]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접속 지연 및 작업 일정 안내 입니다.
43 [공지]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접속 지연 관련입니다.
42 [공지] 명절 기간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40 [공지] 자율감시센터 전화상담시스템 장애 관련입니다.
39 [공지]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작업 공지사항입니다.
38 [공지] 개인정보 부정이용 신고 접수 재개 안내
37 [공지] 개인정보 부정이용 신고 접수 잠정 중단 안내
36 [공지] 이용자 동의 없는 개인정보 열람 신고 시 요건 등을 반드시 확인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5 [공지]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개편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기재
33 추석연휴 기간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32 [공지] 자율감시센터 전화상담시스템 장애 관련입니다.
31 [공지] 홈페이지 개선 작업 공지입니다.
27 이동통신 유통점 개인정보 부정이용 신고 접수(7월 9일부터 신고접수 진행)
26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명칭 변경 등 홈페이지 개편
25 [근로자의 날] 상담 전화 연결 불가 안내
24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상담시스템 장애 관련입니다.
23 [공지] 텔레마케팅 자율감시센터 홈페이지 접속 장애 복구 안내
22 [공지] 홈페이지 개선 작업 공지입니다.
21 [공지] 자율감시센터 운영 관련 안내
16 불법TM 신고센터 무선 포상대상 범위 확대
15 [공지] 신고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및 홈페이지 개선 관련 작업 공지입니다